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내가 로사리움을 선택한 이유
작성자 권다진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8-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12





     리뷰 남기기 전에 일단 사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각인 글씨 때문에 시간을 많이 끌었었는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많이 힘든 시간을 지내고 있습니다. 대학 졸업 후 입시에 연이어 실패하고 4년 사귄 남자친구와도 헤어지고 난 뒤에 친구 하나 없었던 저는 심리적으로 많이 불안정하고 괴로운 시간을 버티고 있습니다. 그러다 예전부터 나가고 싶었던 성당이 떠올랐고 운이 좋게 집 주변에 걸어서 다닐 수 있는 위치에 성당에 가 지금은 12월 25일 성탄절에 세례를 받기 위해 공부 하고 있는 예비 신자가 되었습니다. 아직 제대로 기도 조차 할줄 모르지만, 빨리 묵주 기도를 배워서 기도를 하고 싶은 마음에 교리 선생님께도 알리지 않고 묵주 반지를 구입했어요..(ㅎㅎ)

     묵주반지를 구매 해서 실제로 착용하고 있는 지금, 만감이 교차하면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기분에 주절주절 서론이 길어졌네요 ㅎㅎ

제 첫 묵주 반지이고, 제 인생에 가장 힘든 순간인 지금을 함께 할거란 생각에 신중에 신중을 가해서 여기저기 많은 사이트를 뒤지다가 로사리움을 찾았어요.

제가 왜 많고 많은 웹사이트 성물방 중에 로사리움을 선택했는지 몇가지 추려 적어보겠습니다.

1.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게 첫번째 이유 같아요.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십니다. 각인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카톡으로도, 전화로도 문의를 드렸었는데 그럴 때마다 아주 친절하게 신속하게 답변을 주셔서 좋았어요. 제가 다시 로사리움을 찾게 될 가장 큰 이유도 사장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 그리고 8/15일 공휴일에도 영업을 하셔서 궁금한 점을 지체 없이 해결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2. 묵주 반지 디자인이 그 어떤 곳보다 많고, 특히 사진을 포함한 리뷰가 많은게 아주 큰 장점입니다.

묵주 반지 디자인이 아주 다양해서 취향에 맞춰 구매하기가 아주 좋고, 비교적 저렴한 은부터, 18k까지 까지 가격대도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로사리움같이 리뷰가 많은 곳도 없더라구요. 제가 여기 말고 또 유명한 곳에서도 맘에 드는 반지도 발견했었지만 로사리움을 선택한 결정적인 이유는 실제 구매한 사람들이 올린 리뷰가 많아서 참고할 사진이 많은게 좋더라구요. 리뷰를 통한 적립금 등등을 통해 로사리움에서 아주 잘 관리 하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3. 각인 서비스.

각인을 할 때 5000원을 받던 곳도 봤습니다만, 감사하게도 로사리움에선 서비스로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직 세례명도 없지만 몇날 며칠을 고민해서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

로사리움에 대해 느낀점이 더더 있지만 가장 큰 장점들만 적고. (글이 너무 길어질거 같아서요..)

반지에 대해 언급하자면, 실제로 보지도 못하고 인터넷으로 묵주를 구매하게 되어서 걱정이 많았지만, 결과는 대대대만족입니다ㅠ 정말 이뻐요.

반지가 아주 얇아서 받침이 있는 한글로 새길 경우 글씨체가 생각보다 많이 작아지는게 아주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반지가 엄청 얇으니깐 백번 이해가 갑니다 ㅎㅎ

얼마나 얇은지 감이 잘 안오실 분들을 위해 악세사리로 유명한 로xx 반지 (거기 반지 얇은걸로 유명하니깐요)와 함께 찍은 사진을 첨부할께요.

얇은 반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이 두께의 반지를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사이즈를 살짝 넉넉하게 주문하기도 했고 반지가 얇아서 주먹을 꽉 쥔 상태에서도 끼이는 느낌이 들지 않아요. 그래서 계속 착용하고 있을 수 있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반지 사이즈를 꼭 금은방이나 악세사리점에서 재고 사는걸 추천 드려요. 인터넷에서 도는 방법을 사용하니까 실제와 많이 다르더라구요.

얇은 반지다보니 자기 본인 사이즈보다 아주 약간 더 크게 하는걸 추천드려요 (로사리움엔 사이즈별로 아주 다양하게 있으니까요 ㅎㅎ)

***

제가 세례명을 받게 되는 날, 제 학교 발표도 어느정도 나올테고,,

그래서 그 때 다시 로사리움에 되돌아 와서 새로운 마음으로 묵주를 구매하러 왔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하시는 일 잘 되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 설명 ++

최대한 다양한 각도에서 보여 드리기 위해 찍었어요. 리뷰에 사진들이 다 정면 사진이라서 측면이 궁금했어서 측면 사진도 올려요!

제가 블로그나 sns를 전혀 안해서 다른 플랫폼에서 로사리움을 알리지 못해서 아쉽네요 ㅠㅠ 하지만 제 지인들께 널리널리 알리도록 노력할께요 감사해요 로사리움.  

첨부파일 스크린샷 2019-08-24 오전 12.38.04.png , 스크린샷 2019-08-24 오전 12.38.17.png , 스크린샷 2019-08-24 오전 12.38.49.png , 스크린샷 2019-08-24 오전 12.38.33.png , 스크린샷 2019-08-24 오전 12.38.57.pn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el Rosarium 2019-09-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찬밍예수님
    안녕하세요^^
    저희 제품을 선택해주신 이유를 나열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거기다가 정성스러운 사진까지!
    신부님께 축복 받으시고 언제나 행복하신 일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7865 실버 민십자가 소 묵주반지 내가 로사리움을 선택한 이유 HIT파일첨부 권다진 2019-08-24 1412
26867 실버 민십자가 소 묵주반지 정말 예뻐요! ^_^ HIT파일첨부 허주혜 2019-04-09 1187
25126 실버 민십자가 소 묵주반지 만족해요 HIT파일첨부 박가영 2018-08-23 1403
24147 실버 민십자가 소 묵주반지 깔끔하고이뻐요.. HIT파일첨부 박미경 2018-03-25 1970
23744 실버 민십자가 소 묵주반지 귀엽고 예뻐요. HIT파일첨부 이서윤 2018-02-09 1899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